Home > 게시판 > 공지 및 뉴스  
::: 2018 뉴질랜드 필데이스 농업 박람회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안내 :::
글쓴이   E-mail  
조회수 203   작성일 2018-1-29
첨부파일
<2018 뉴질랜드 필데이스 농업 박람회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안내 KOTRA는 2018년 6월 13일 ~ 6월 16일 (4일간) 뉴질랜드 해밀턴에서 개최되는 남반구 최대 농업/농기계 박람회인 "2018 뉴질랜드 필데이스 농업 박람회"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 1. 박람회 개요 □ 명 칭 : 2018 뉴질랜드 필데이스 농업 박람회 (2018 Fieldays ) □ 기 간 : 2018. 6. 13 - 6. 16 / 4일간 □ 개최규모 : 약 400,000 ㎡ □ 장 소 : 뉴질랜드 해밀턴 시, Mystery Creek 전시장□ 주 최 : New Zealand Fieldays Society □ 홈페이지 : www.fieldays.co.nz 2. 한국관 참가개요 □ 참가기간 : 2018. 6. 13. - 6. 16 / 4일간 □ 참가규모 및 부수 : 10개사, 108sqm (홍보부스 2개 포함) □ 참가연혁 : 2005년 최초 참가 이래 3회째 참가 □ 전시품목 ㅇ 농자재, 농기계, 농업관련 제품, 농업과 관련된 건축 자재 및 일부 소비재 등 □ 전시성격 : 국고지원 해외전시회 3. 참가신청 방법 □ 신청기간 : 2018. 1. 17. - 2018. 2. 5. □ 신청방법 - 글로벌 전시포탈 사이트(www.gep.or.kr)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* 전시포털 로그인(아이디가 없을 경우 KOTRA 회원가입 필요) → 해외전시 → [KOTRA지원 전시회 모집] 클릭 → [2018 뉴질랜드 필데이스] 선택 → [전시회 참가신청] 클릭 → 신청서 작성 □ 제출서류 ① 신청서 (인터넷 신청서 입력) ② 전시품목 상세서 (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, 필요시 파일 첨부) ※ 파일 업로드(최대 50M까지 가능) ③ 사업자등록증(법인인감 날인하여 컬러스캔본) (파일첨부) ④ 참가 각서 (인터넷 신청 시 동의) ⑤ 참가신청금 입금증 사본 (추후 Fax 또는 E-mail 송부) ⑥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※ 제출시 선정가점(정책반영) - 전문무역상사(3),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(2), 고용창출우수기업(2), FTA컨설팅 이수기업(2),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(2), 글로벌 전문후보기업(2), 우수 뿌리기업(2) □ 참가신청금 : 1부스(9s/m)당 230만원 잠정 (참가업체 분담금 예상 : 300만원미만) (신청금 입금 완료 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이며, 참가비 미납시 미신청으로 간주, 선정시 제외됨) ㅇ 참가비 총액은 참가업체 선정 확정 후 별도통보예정 ㅇ 참가비는 총 2차에 걸쳐서 납부 ※ 전시회참가 신청시 1차납부, 선정후 추가분 2차납부 ㅇ 탈락시 빠른 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예정임 ㅇ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89-05-003690 예금주 :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.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: KOTRA 기본제공범위 장치내역 (조명, 기본벽체, 바닥카펫, 회사명 사인보드, 선반, 전시대, 상담용 탁자 및 의자, 안내데스크 및 의자 ) 5. KOTRA 지원사항 □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의 ①+② 항목 총액의 40~50%에 국고지원 예정 - 부스참가비는 국고지원금을 반영하여 산출한 업체부담금임□ 운송비 1부스당 1cbm한도 편도 운송 및 현지통관수속 지원 (서울 → 뉴질랜드전시장까지 해상운송) □ 부스임차, 장치, 운송, 전시참가서류 제출 등 전시참가 행정지원 □ 전시기간동안 현장 및 상담 지원등 6. 참고사항 □ 참가취소(선정전) 및 미선정된 기업은 빠른시일내 환불조치 예정이며, 환불계좌는 법인명 또는 대표자명 통장으로만 환불조치 되오니 신청시 참고바람. 7.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ㅇ 모집완료 후 "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"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, 개별통보. 탈락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, 선정이후 참가취소업체는 참가 신청금을 환불하지 않음. ㅇ 업무협의회 개최 :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, 여행사 선정 ㅇ 참가비 확정 후 공지 (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공제한 잔액 납부) * 납입기한내 참가비 미납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되므로 납입기한 준수요망 8. 업체부담 경비 □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□ 운송비 지원기준(1부스/1cbm) 추가 운송비,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, 전시품 반송 비용 □ 부스 기본적 제공 외 추가 장치 비용 등은 개별부담 □ 현지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 (현장에서 마지막 날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) 9. 문의처 □ KOTRA 본사 전략전시팀 김건해사원/ 이재은과장 (E: 917549@kotra.or.kr / shaojae@kotra.or.kr) T: 02-3460-7295 / 7274 F: 02-3460-7918 □ KOTRA 오클랜드무역관 : 김미경 차장 (E: kelly@kotra.or.kr / T: +64-9-373-5792 / F: +64-9-373-2952)
이전글 2018 1월 뉴스레터
다음글 2018 2월 뉴스레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