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회원사 > 회원사  
 
 
상호명 농업회사법인(주)자연과미래  
대표자명 박매호  
전화번호 061-363-8488  
팩스번호 061-363-8489  
  홈페이지 www.nfagro.co.kr (자연과미래.kr)  
  이메일 nfagro@nfagro.co.kr  
  주소 전남 곡성군 오산면 무옥로 359  
     
  농업회사법인 (주)자연과미래는 먹거리에 철학을 담는 사람들이 함께 하는 회사로서, 천연식물 추출물과, 토착미생물, EM(유용미생물) 등 생명 바이오 기술을 이용한 친환경 유기농 생물제제 등 40여종의 병충해 및 기능성식물영양제품을 연구개발(R&D)하고 있습니다.
농림축산식품부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지정받은 “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”으로서, 산업통상자원부 및 전국 각 지자체 선도산업 육성사업의 각종 R&D에도 참여하여 다수의 친환경 유기농 병해충방제제 및 작물생육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자체 연구개발제품으로 2014년 8월 해남에 대발생한 풀무치떼(메뚜기떼) 친환경 방제에 성공하여 전국적인 주목을 받았으며, 전라남도지사의 표창 및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여 전국 및 해외까지 한층 도약하고 있습니다.
현재 전국 시·군에 확고한 유통망을 구축하여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, 기업부설 “생물자원연구소”의 활발한 연구 활동으로 식물생리활성제인 “효소농법” 개발 등 각종 친환경 농자재 개발의 선두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,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각종 항산화물질을 이용한 기능성 농식품의 생산과 유통까지 망라한 종합 마케팅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또한 파키스탄, 이집트 등 중동, 중남미, 아프리카 등 해외시장까지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열정과 희망이 넘치는 창조적인 기업으로 세계적인 친환경 농자재 개발·생산의 일류기업이 되겠습니다.
 
 
     
 
멸충대장골드
 
그린포수
 
엔에프(NF)제충이
 
바구애골드